본문 바로가기
이슈

tvn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서인국 박보영 출연 드라마

by 함리스타 2021. 5. 7.

5월 10일부터 방송되는 tvn(월, 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의 온라인 제작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TVING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제작 발표회에서 권영일 감독은 드라마의 핵심 요약에 대해 '시한부 판정을 받은 한 여자와 사라지는 것에 대한 모든 이유가 되는 존재인 멸망이 죽음을 맞이하고 새로 진짜 삶을 살게되는 이야기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한 여자앞에 나타난 첫키스의 능력 남주 그리고 첫사랑의 후회 남주 이렇게 삼각 로맨스가 있는 드라마' 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2009년 "슈퍼스타K" 초대 우승을 차지하며 가수로 데뷔한 서인국은 2012년 드라마 "사랑비"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며 가수이자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2018년 방영된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이후 3년만의 복귀작 입니다.

이미지 출처 : 서인국 인스타그램

 

또한 박보영은 2019년 드라마 "어비스" 이후로 2년만의 복귀작으로 제작발표회에서 그동안 '휴식이 필요해 가족들과 몸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박보영 인스타그램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등장인물 로는

 

박보영(탁동경) / 28세 / 라이프스토리 웹소설 편집팀 주임

서인국(멸망) / 나이 미상 / 인간 아님

이수혁(차주익) / 33세 / 라이프스토리 웹소설 편집팀장

강태오(이현규) / 29세 / 카페 사장

신도현(나지나) / 29세 / 웹소설 작가

다원(탁선경) / 25세 / 동경의 동생, 취준생

우희진(강수자) / 48세 / 동경과 선경의 이모

이미지 출처 : TVING

 

 

개인적으로 판타지 종류 드라마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오랜만에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드라마에 출연하는 박보영, 서인국 두배우의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